반응형

7개월 된 아기와 첫 가족여행!

서울 근교 풀빌라를 검색하다가 달빛베베풀빌라를 찾게되었어요

수많은 숙소 중에 이 풀빌라를 선택한 이유는 1. 온수풀 2. 멋진 뷰 3. 장난감 외 유아용품 구비 였어요

 

 
 

개별 온수풀이 있어서 저희 가족끼리만 사용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어요

사장님이 매일 매일 청소 하시고 새 물로 받아주신다니 안심하고 쓸 수 있었답니다

바로 샤워실이 있어 수영 후 씻기도 편했어요

구비되어있는 튜브와 비치볼도 잘 썼구요 유아 전용 참방이존에서도 무척 즐거워했어요

숙소 가기 전부터 저의 마음을 빼앗은 멋진 뷰!

아이낳고 여행가본지가 언제인지.. 숙소 분위기도 놓칠 수 없겠더라구요

넓은 통창과 바다 풍경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

숙소에 놀거리가 많아 따로 장난감을 챙길 필요가 없는 것도 좋았어요

아직 배밀이만 하는 아기라 좀더 커서 오면 더 잘 놀겠죠?

체크아웃 아침에 찍은 사진이라 조금 부산해보이지만 첫인상은 매우 깔끔했어요

또 젖병 세척솔, 소독기, 세정제가 있어서 짐을 덜 수 있었죠 센스 짱짱

마지막으로 침실!

호텔식 침구를 매일 새 것으로 교체한다고 하셨는데 정말 깔끔하고 편안한 잠자리였습니다

청결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관리하는 숙소인만큼 머무르는 동안 몸과 마음이 편안한 여행이었어요

가족여행숙소로 추천해요!!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